서귀포칠십리로타리클럽 김장김치 전달
입력 : 2026. 01. 14(수) 23:00
김미림 기자 kimmirimm@ihalla.com
[한라일보] 서귀포칠십리로타리클럽(회장 한순자)은 지난 10일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희정)에 김장김치 20박스를 전달했다.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은 동홍주공3단지 혼디모영 봉사단과 협력해 전달받은 김치를 직접 배달하며, 겨울철 소외된 이웃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고 공동체의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용담2동 복지위기가구 방문 상담

제주시 용담2동(동장 김형준)은 겨울철 복지위기가구 집중 발굴기간(2025년 12월~2026년 2월)동안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를 방문해 맞춤형 상담과 지원을 벌인다.

특히 제주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센터장 강지언)와 협력해 복지 상담과 함께 알코올 중독 예방 프로그램을 홍보하며 주민들에게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안내하고 있다.



남원읍 불법광고물 일제 정비 실시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고권우)은 지난 13일 지역 내 주요 도로변 및 주택가 주변을 대상으로 불법광고물에 대한 일제 정비를 실시했다.

남원읍은 지속적으로 불법광고물 정비를 실시해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 미관 조성에 힘쓸 계획이다.



노형남성의소대 화재예방 순찰 실시

제주소방서 노형남성의용소방대(대장 안창준) 대원 5명은 14일 지역 내 돈사 단지를 대상으로 화재예방 순찰을 실시했다.

노형남성의용소방대는 매주 수요일 조별 예방순찰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정도라이온스클럽 아라동에 김치 전달

제주정도라이온스클럽(회장 전홍석)은 지난 12일 사랑의 김치 40상자를 제주시 아라동주민센터(동장 현치하)에 기탁했다.

김치는 아라동주민센터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가구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귀포광장로타리클럽 경로식당 봉사

서귀포광장로타리클럽(회장 김철우)은 12일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에서 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회원들은 배식과 퇴식 정리, 식당 환경 정돈 등 전반적인 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와 정을 전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241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