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애인체육회 2026 신년회 개최
입력 : 2026. 01. 12(월) 23:00
김미림 기자 kimmirimm@ihalla.com
[한라일보]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회장 오영훈)는 지난 9일 2026년 병오년 신년인사회와 더불어 올해 제주에서 치러질 제4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성공 다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는 제주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도체육회 임·직원과 가맹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 임직원과 각 가맹단체 관계자들은 제4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염원하며, 2026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것을 다짐했다.



서부소방서 자율안전관리 구축 간담회

제주서부소방서(서장 고행수)는 지난 9일 제주시 한림읍 소재 오일시장을 찾아 겨울철 전통시장 특성에 맞는 자율 안전관리 체계 구축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전통시장 화재사례 공유 경각심 고취 ▷점포별 자율안전점검 요령 지도 ▷화재발생 시 대처방법 안내 등 현장에 필요한 실질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남원중학교 플리마켓 수익금 기탁

서귀포시 남원중학교(원장 오경석)는 지난 7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5000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남원중학교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전교생이 참여하는 플리마켓 수익금을 모아 마련됐다.

성금은 지역 내 취약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대정읍이장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대정읍이장협의회(회장 박태환)는 지난 8일 대정읍사무소(읍장 한분도)를 방문하여 대정읍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대정읍 이장협의회는 사랑의 열매 희망나눔캠페인에 참여중인 단체로 정기기부금 207만원을 기탁했으며, 이번에는 일시금 69만원을 기탁해 총 276만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제주도항운노동조합 이웃돕기 성금 기탁

제주특별자치도 항운노동조합(위원장 박남진)은 지난 8일 건입동(동장 김미성)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항운노동조합은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기부는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박남진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이웃과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220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