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육청 내년 승진 임용 예정자 발표
입력 : 2025. 10. 20(월) 23:00
김미림 기자 kimmirimm@ihalla.com
[한라일보] 도교육청은 20일 지방공무원인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의결된 2026년도 5급 승진 임용 예정자 14명을 발표했다.

직렬별로는 교육행정 10명, 사서 1명, 공업 1명, 간호 1명, 시설 1명 등 총 14명이다. 이번 승진임용 예정자는 오는 11월 3일부터 4주간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에서 실시하는 승진자 역량강화 교육훈련을 이수한 후 내년 1월에 승진 임용된다.

다음은 5급 승진임용 예정자. ▷제주시교육지원청 고은숙 ▷탐라중 고정희 ▷제주도교육청 디지털미래기획과 김병현 ▷제주도교육청 예산재정과 김승현 ▷한림고 박진호 ▷아라초 양윤희 ▷제주고 오윤정 ▷도교육청 총무과 오정은 ▷도교육청 교육행정과 이은주 ▷도교육청 총무과 홍희정 ▷도교육청 민주시민문화교육과 이창석 ▷도교육청 학교시설과 고유범 ▷서귀포시교육지원청 오선화 ▷제주시교육지원청 문성호.



국제대·한어울림·(주)휴먼 업무협약


제주국제대학교와 (유)한어울림,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휴먼은 20일 제주국제대학교에서 상호협력을 통해 전문인력개발을 위한 공동사업을 진행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휴먼은 사업에 필요한 전문인력 양성을 제주국제대학교에 위탁하게 됐으며, 제주국제대학교는 우수한 외국인유학생을 영입하고 교육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로 약속했다.

또 (유)한어울림은 해외 우수 인재를 발굴해 제주국제대학교 입학 지원 및 인력 양성에 기여하고, 졸업생들이 (주)휴먼에 100% 취업할 수 있도록 협력 등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제주혈액원, 적십자사 신사옥 이전 성금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혈액원(원장 임정한)은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를 방문해 신사옥 이전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적십자사의 인도주의 활동 기반을 확충하고, 지역사회 구호·복지·봉사 기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제주지사 신사옥 이전에 뜻을 함께하기 위해 제주혈액원 직원들의 뜻을 모아 자발적으로 마련됐다.





브랭섬홀아시아 동아리, 사계어촌계 성금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김태유)은 지난 17일 브랭섬홀 아시아(BHA) 국제학교의 봉사동아리 '프렌즈 오브 사계'(회장 하유정)와 사계리어촌계(계장 김기범)가 어려운 아동·청소년을 위해 기부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프렌즈 오브 사계는 사계리 어촌계·해녀들과 함께 환경 정화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온 봉사동아리로, 올해 제27회 전국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서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하며 상금을 받았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189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