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협제주 제주경마공원서 건강캠페인
입력 : 2025. 10. 20(월) 23:00
김미림 기자 kimmirimm@ihalla.com
[한라일보] 한국건강관리협회제주특별자치도지부(본부장 임정식)는 지난 17일 제주경마공원에서 건강캠페인을 실시해 경마공원을 찾은 방문객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체성분검사, 스트레스 검사 등 건강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임정식본부장은 "앞으로도 도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찾아가는 건강캠페인과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지능형 여행지원산업 바이어 상담회


(사)제주산학융합원(원장 이남호)은 지난 17일 제주KAL호텔에서 '서귀포 지능형 여행지원산업 바이어 상담회'를 개최했다.

서귀포 지역 관광테크, 디지털콘텐츠, IT융합서비스 등 기업 15개사가 참여한 이번 상담회는 '서귀포시 방문객을 위한 지능형 여행지원산업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기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와 관광산업의 디지털 전환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예래동새마을금고·부녀회, 환경정화·기부


예래동새마을금고 (이사장 임수진)와 예래동새마을금고 부녀회 (회장 김옥심)는 지난 18일 제2산록도로 일대에서 ESG 경영 일환으로 깨끗한 사회 조성을 위해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또 환경정화 활동을 마치고 난 뒤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해달라며 예래동주민센터에 성금 50만원을 전달했다.





나눔적십자봉사회 헌혈 캠페인 전개


제주 나눔적십자봉사회(회장 부영식) 회원들은 지난 19일 '헌혈의 집 신제주센터'에서 혈액 수급 안정과 헌혈문화 저변확대, 헌혈 장려를 위해'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 부영식 회장은 "헌혈은 내가 가진 가장 값진 선물이다. 생명나눔 실천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189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