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범 제키스 대표 희망나눔성금 기탁
입력 : 2026. 01. 15(목) 22:00
고성현 기자 kss0817@ihalla.com
[한라일보] (주)제키스(대표 정기범)는 지역사회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 희망나눔 특별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제주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과 재난구호, 위기가정 긴급구호 등 제주적십자사가 수행하는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남부발전 ‘맘&베이비 온기 키트’ 지원


한국남부발전 남제주빛드림본부(본부장 한양석)은 최근 안덕면사무소에서 저소득층 출산가정을 위한 출산지원 '맘&베이비 온기 키트' 1400만원 상당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를 통해 기탁했다.

전달된 키트는 안덕면 내 출생 24개월 미만 영유아를 자녀로 둔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낮은울타리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기부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는 지난 7일 제주시 조천읍에 장애 통합 어린이집인 낮은울타리어린이집(원장 전연경)으로부터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을 돕기 위한 장터 수익금을 106만원을 전달받았다.

전연경 원장은 "원아들이 마련한 수익금을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기부를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루키어린이집 희망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KTCS 루키 어린이집(원장 이하나)은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이웃사랑 성금 34만2580원을 기탁했다.

이하나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241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