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실련 공동대표에 김성욱·양백윤씨
입력 : 2024. 02. 22(목) 00:00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사진 왼쪽부터 김성욱, 양백윤
제주경실련 공동대표에 김성욱 제주대학교 교수와 양백윤 땡큐렌터카 대표가 선출됐다.

제주경실련은 지난 20일 정기총회를 열어 김 교수와 양 대표를 공동대표로 선임했다고 21일 밝혔다.

또 신임 집행위원장에 김성수(주)태영테크 대표(JDI제주연구원)가, 감사에 김용일 제주고시원 원장(법학박사)과 현계담 관광학 박사가 각각 선출됐다.

제주경실련은 올해 도정 감시 모니터와 난개발 저지, 반부패 운동 등 지역 현안에 대응하고 제22대 총선 매니페스토 운동 등을 펼칠 계획이다.



제주시자원봉사센터 정기총회 개최

제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현길자)는 21일 제주특별자치도자원봉사협의회 제주시지회 운영위원, 자원봉사단체장, 회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3년도 사업 추진 실적 및 결산,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 제주시지회장 및 감사, 운영위원 구성 안건 등에 대한 보고와 심의가 이뤄졌다. 또한 제주시 변영근 부시장, 제주시 자치행정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 곳곳을 따스하게 밝히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대천동주민포럼 '큰내' 정기총회 개최

서귀포시 대천동주민포럼 '큰내'(회장 강용혁)는 지난 19일 대천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회원 20여 명이 참석해 2024년 정기총회를 열고 주요 사업 계획 등을 논의했다.



바살기이도1동-임실치즈마을 자매결연

제주시 이도1동주민센터(동장 양경원)와 바르게살기운동 이도1동위원회(위원장 김성륜)는 최근 동주민센터에서 전북임실치즈마을운영위원회(위원장 이진하)와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디자인이야기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 가입

디자인이야기(대표 김승범)는 지난 19일 대한적십자사제주도지사(회장 정태근)에서 실시하는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 223호로 가입하고 따뜻한 나눔 실천을 약속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053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