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발공사 사회공헌사업 심의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입력 : 2023. 06. 08(목) 09:41수정 : 2023. 07. 07(금) 14:42
고대로 기자 bigroad@ihalla.com
16일까지 제주개발공사 방문·우편 접수… 6월 말까지 총 6명 선정
[한라일보]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오는 16일까지 사회공헌사업 심의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사회공헌사업 심의위원회는 제주개발공사의 사회공헌사업의 공정하고 투명한 집행과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공사 내부 위원회다.

이번 공모를 통해 ▷사회가치 ▷환경가치 ▷인재육성 3가지 분야에서 각 2명씩 총 6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1차 서류심사 후 심사위원회 최종 심사를 통해 6월 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사회공헌사업 심의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되면 제주개발공사의 사회공헌사업에 대한 평가, 의결을 비롯해 제주지역 사회공헌사업 관련 자문, 의견제시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제주개발공사 사회공헌사업 심의위원회 위원 공모는 공사 누리집(https://www.jpdc.co.kr) 공지사항 공고문에 게시된 지원 자격에 해당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서를 작성해 방문 또는 우편(제주시 첨단로 330 C동 2층 사회공헌팀)으로 접수하면 된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공개모집에 많은 분들이 제주지역 사회공헌사업에 대한 관심을 갖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공사는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친환경 사업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1115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정치/행정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