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 제주교통방송 이달 13일 추동계 개편
입력 : 2023. 11. 08(수) 14:35수정 : 2023. 11. 08(수) 14:43
오은지기자 ejoh@ihalla.com
[한라일보]도로교통공단 TBN 제주교통방송(이민정 사장)은 오는 13일부터 추동계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침 7시 출근길 프로그램 '출발! 제주대행진'은 도내 이슈를 제주어로 풀어내는 '요보록 소보록'을 비롯해 교통 통신원이 전하는 출근길 교통상황과 도내 주요 기관과 함께하는 안전코너 등이 마련된다.

오전 9시 '스튜디오 1055'는 건강정보와 제주 인문학 이야기, 환경 프로젝트, 반려동물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코너 등 생활 속 유익한 정보를 전달한다.

또 오후 2시 'TBN 차차차'는 재치있는 MC들의 입담과 신나는 트로트를 선곡해 나른한 오후에 활력을 충전해주며, 유명인 성대모사를 통한 퀴즈 코너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후 4시 'TBN 제주매거진'은 최신 트렌드부터 사회, 문화, 스포츠, 생생한 현장 취재와 더불어 다양한 지역 밀착형 이슈들을 집중 조명하고, 오후 6시 '달리는 라디오'에서는 퇴근길 도로상황과 주요 교통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면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코너 등으로 마련된다.

주말프로그램은 오후 12시 TBN 대표 오락프로그램인 '주말 TBN차차차'가 에너지 넘치는 진행과 신나는 트로트로 주말 오후의 시작을 책임진다.

'2시의 뮤직테라피'는 편안함과 감성을 일깨워주는 선곡으로 추억 속 이야기와 노래, 영화, 가곡 등을 소개하면서 음악으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본다.

이어 '아무튼! 오후4시'에는 대중가요 명반 등 세대를 아우르는 노래 선곡과 함께 청취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코너로 주말 오후를 함께한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5699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TV 연예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