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도교사 심화교육
입력 : 2023. 09. 19(화) 00:00
송문혁 기자 smhg1218@ihalla.com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양명희)는 지난 15일 박현주 강사(부산 동명공업고등학교 전문상담교사)를 초빙해 또래상담 지도교사 심화교육 과정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도내 초·중·고등학교 교사 및 전문상담교사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실무자들의 또래상담 운영에 대한 전문성 강화를 통해 청소년 폭력을 조기 발견하고 예방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도내 솔리언또래상담자 및 지도교사를 대상으로 교육 및 연합회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학교 내 또래상담 활동을 활성화하고 학교폭력 예방 및 평화로운 학교 문화 조성을 도모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제주테니스스포츠클럽 후원 조인식


(사)제주테니스스포츠클럽(회장 오태완)은 지난 14일 제주자치도테니스협회 사무실에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테크니화이버'의 (주)티에프케이(최고운영책임자 김국)와 제주주니어 선수들을 위한 테니스용품 후원 조인식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주)티에프케이는 2024년부터 2027년까지 매년 1000만원 상당의 '테크니화이버' 테니스용품을 후원하게 된다.





추자면-수원 평동주민자치회 자매결연


추자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오영수)와 수원특례시 권선구 평동주민자치회(회장 신호정)는 지난 13일 평동 고색향토문화전시관에서 추자면(면장 유영택)과 평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양숙)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이들은 앞으로 도시와 섬이라는 서로 다른 지역적 특색에서 새로운 발전방안을 도모하는 등 지속적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644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