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국가대표정형외과 협약
입력 : 2023. 05. 25(목) 00:00
송문혁 기자 smhg1218@ihalla.com
대한체육회는 지난 23일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2층 대회의실에서 제주 국가대표정형외과의원(대표원장 김세준)과 대한체육회 소속의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와 임직원들의 신속한 의료 서비스 및 치료 지원을 위한 의료협약식을 가졌다.

대한체육회는 이번 의료 협약 체결을 통해 국가대표팀의 제주 전지훈련 기간 국가대표정형외과가 의무 지원을 전담해 선수들의 안전한 훈련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권 도의원 푸드마켓 일일 점원 활동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는 지난 23일 제주도의회 행정자치위원회 한권 의원(일도1·이도1·건입동 더불어민주당)이 제주시 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 일일 명예점원으로 활동했다고 밝혔다.

사랑나눔 푸드마켓·뱅크는 제주도사회복지협의회에서 운영하는 기부식품 제공 기관으로 기업, 소매점, 개인으로부터 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저소득 가구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일일 명예점원으로 위촉된 한권 의원은 사업장 안에서 기부식품을 진열하고, 방문한 이용자에게 물품을 제공했다.





김태완씨 한화손보 2022 연도대상 수상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7일 서울 여의도 63스퀘어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2022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제주지역단 한라지점 김태완 팀장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김 팀장은 지난해 한해 보장성 신계약 2858만원, 자동차 보험료 2억6270만원의 실적을 달성했고, 유지율도 13회차 94.7%를 기록해 이번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서부경찰서 마늘 수확 봉사활동 전개


제주서부경찰서(서장 임상우)는 지난 22일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농번기 일손이 부족한 취약농가를 방문해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김창현 경무과장을 비롯한 희망직원 13명이 참여해 관내 애월읍 하귀리 농가 마늘밭에서 마늘 수확을 도왔다.





최연자 어르신 폐품 모아 15만원 기부


서귀포시 천지동에 거주하는 최연자(81) 어르신이 동네를 돌며 캔과 플라스틱, 고철 등을 팔아 마련한 15만원을 지난 22일 천지동주민센터(동장 전익현)를 방문해 전달했다. 최연자 어르신은 2021년부터 3년째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1115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