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5월 22~28일
입력 : 2023. 05. 22(월) 00:00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반세기 넘게 '도민의 발' 역할"


▶금남여객운수(주)=22일 창립 53주년을 맞은 금남여객운수(주)(대표이사 조경수·사진)는 제주시와 서귀포시 시내를 비롯해 동부권역 중산간도로 및 일주도로에서 버스를 운행하며 반세기가 넘는 기간 '도민의 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모두 135대의 버스를 보유해 16개 노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화단결과 근면성실, 친절봉사를 사훈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 753-4423~5.





"축적 기술로 안전한 스티로폼 제조"


▶경림산업(주)=22일 창립 44주년을 맞은 경림산업(주)(대표이사 김기형·사진)는 스티로폼 단열판(건축물 단열재)과 농축수산물 포장재를 생산하는 스티로폼 제조업체로, 40년여간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로 안전하고 양호한 제품의 스티로폼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공장을 도입해 맞춤형·자동화·시스템화를 통해 공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안전한 근로환경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도내 업체 최초로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인증받기도 했다. ☎799-0410.





"문화예술과 폴리마켓의 핫플레이스"


▶카페 인어=22일 창립 2주년을 맞은 카페 인어(대표 고민수·사진)는 제주시 한림읍 귀덕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으며, 문화·예술과 플리마켓이 공존하는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1층 공간은 만남의 장으로 조성됐고, 야외 잔디 공간에는 최근 드라마와 CF, 뮤직비디오 촬영, 플리마켓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야외 피아노 무대에는 음악 공연과 신인 뮤지션들이 연주할 수 있는 장소로 조성될 예정이다. ☎796-4179.





"제주 축산물 우수·신뢰성 높일 터"


▶제주축산농협 아라종합타운=오는 25일 개점 16주년을 맞는 제주축산농협 아라종합타운(장장 한경수·사진)은 하나로마트를 비롯해 한우플라자(한우전문식당), 금융점포를 조성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내부 리모델링 공사를 실시했다.

특히 제주 축산물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도내 최초로 쇠고기 이력 추적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726-7021.





"신속 정확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


▶대동상사=오는 27일 창립 33주년을 맞는 대동상사(대표 이점식·사진)는 타이어·배터리 판매와 자동차 정비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로케트밧데리와 한국타이어 대리점을 맡아 양질의 다양한 제품을 신속·정확하게 공급하는 한편 경·정비를 포함한 차량 정비·수리 서비스,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노력하고 있다. ☎ 762-4944. 박소정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908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