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4월 17일~23일
입력 : 2023. 04. 17(월) 00:00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시장상권 중심 다양한 금융 지원"

▶동문새마을금고=17일 창립 45주년을 맞는 동문새마을금고(이사장 고경희·사진)는 제주시 동문시장 인근 중심 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도내 새마을금고 경영 평가 대회에서 5년 연속 우수 금고로 선정됐으며 현재 회원 수는 7412명이며 총자산 1250억원을 보유하고 있는 등 견실한 금융기관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고경희 이사장은 "동문새마을금고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항상 웃는 얼굴로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2-0137.



"성심 다해 장례문화 향상 일조"

▶천왕사 연화원=17일 개원 18주년을 맞는 천왕사 연화원(본부장 김위종·사진)은 한라산에 자리한 천왕사에서 관리·운영하는 봉안당 추모원으로서 고인(故人)의 마지막 안식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목으로 구성된 안치단을 비롯해 주차장과 진입로 확충 등을 통해 유족들의 접근성을 개선하는 등 보다 나은 관리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김위종 본부장은 "유족들의 고인에 대한 애끓는 심정을 조금이라도 위로하기 위해 더욱 성심성의를 다하고 제주장례 문화 향상을 위해 일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746-0070.



"주민 위한 생활은행 역할 충실"

▶NH농협은행 서귀포지점=오는 20일 창립 53주년을 맞는 NH농협은행 서귀포지점(지점장 김병산·사진)은 서귀포의 핵심지역인 동홍동에 영업점이 위치해 있으며 지역주민, 소상공인, 농업인 등에 대한 다양한 금융 지원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점포 환경 개선, 고객 전용 주차장 등 도심 접근이 편리한 환경을 구축해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김병산 지점장은 "고객과 이웃을 위한 지역은행, 주민은행, 생활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고객 중심의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62-4082.



"자동차 부품 신속·정확 제공 관리"

▶한라모터스=오는 20일 창립 33주년을 맞는 한라모터스(대표 강경훈·사진)는 현대모비스 부품대리점으로, 체계적인 부품 관리 시스템을 갖춰 도·소매망을 구축하고 자동차 부품의 신속·정확한 조달과 밀착형 고객 관리를 통해 내실을 다지고 있다.

특히 자동차 정비 공장과 카센터 등을 찾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순정 부품을 공급하는 등 신뢰를 바탕으로 믿고 찾을 수 있는 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강경훈 대표는 "순정 부품을 신속·정확하게 조달하는 등 고객에게 신뢰 받는 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755-3806.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908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