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장애인과 함께 동등한 권리 누릴 수 있도록 최선"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 신년설계
조상윤 기자 sycho@ihalla.com입력 : 2023. 01. 18(수) 17:23
정재훈 상임부회장
[한라일보]사랑하는 도민 여러분!장애인체육을 아끼고 사랑하는 장애인체육가족 여러분!

함께하는 장애인체육으로 함께여는 행복한 세상이 되기 위하여 장애인체육회는 비장애인과 함께 동등한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에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는 제주장애인스포츠센터를 운영하며 도내 장애인들의 스포츠 활동을 위해 안성맞춤의 마당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선수 발굴 및 육성을 통한 장애인 체육진흥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시도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0월 울산에서 개최된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우리도는 81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목표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러한 성적표는 도민들에게 커다란 용기와 희망을 안겨주었습니다. 선수와 지도자 함께 이루어낸 결실입니다. 또한 도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 덕이라 생각합니다.

올해는 항저우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가 열려 우리 선수들의 선전이 기대되는 해입니다. 항저우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 출전하는 우리도 소속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여 좋은 성적과 함께 도위선양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격려 바랍니다.

장애인체육을 아끼고 사랑하는 가정에도 풍요와 번영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 신년설계

2023년 각종대회를 개최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되는 어울림체육을 실현하고자 하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하여 장애인체육 가맹단체에서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9035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스포츠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