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농업인 희망동행 프로젝트 실시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입력 : 2022. 09. 28(수) 00:00
농협자산관리회사 제주지사(지사장 이원휴)는 지난 26일 서귀포시 위미리 관내에서 '농업인 희망동행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이 프로젝트는 농업인신용회복컨설팅제도를 통해 신용을 회복한 농업인에게 농협자산관리회사가 범농협과 함께 방문해 응원하고 재기 의지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농업인은 예전에 농업에 종사하면서 농신보 보증으로 운영자금을 지원받았으나 연이은 흉작으로 과도한 채무를 감당하지 못하게 됐는데, 이번 신용회복 컨설팅을 통해 이자 전액과 원금 일부를 감면받아 채무를 종결했다.





서부소방서 직장협의회 정기협의


제주서부소방서(서장 김영호)는 지난 26일 소방공무원 처우 개선과 권리 보장을 위해 설치된 직장협의회 대표자 및 협의위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정기협의를 가졌다.





구좌여성의용소방대 노인돌봄 실시


동부소방서 구좌119센터(센터장 신용필)와 구좌여성의용소방대(여성대장 백문선)는 지난 24일 돌봄이 필요한 노인들을 직접 찾아가는 노인돌봄 서비스를 실시했다.





연동노인회 10개 경로당 한마음체육대회


대한노인회 제주시지회 연동분회(분회장 김익수)는 지난 24일 삼무공원에서 관내 10개 경로당 어르신 500여명이 참여해 제13회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황병학 한강식당 대표 재일제주인 성금


한강식당 황병학 대표는 지난 26일 한강식당에서 재일제주인 1세대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3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성금을 기탁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5548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