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8월 29일 ~ 9월 4일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입력 : 2022. 08. 29(월) 00:00
“대중교통 본연 역할에 충실”

▶제주여객자동차(주)=30일 창립 79주년을 맞는 제주여객자동차(주)(대표 양철웅·사진)는 1943년 창립 이후 지금까지 도내 최고의 역사를 지닌 제주 대표 버스여객운송업체로, 대중교통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여객은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맞춰 전 차량 1회 운행 시 방역소독, 전 직원 백신 접종 실시, 감염병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양철웅 대표이사는 "'사람 중심 경영'과 제주 친환경 정책을 선도하는 '친환경 에너지' 차량 도입 등으로 믿음을 주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 753-2056.

“행복 드리는 금고 만들기 최선"

▶제주서부새마을금고=오는 9월 4일 창립 27주년을 맞는 제주서부새마을금고(이사장 이현보·사진)는 제주시 외도동 본점과 노형동 한라대학로 지점을 중심으로 지역의 대표적인 서민밀착형 금융기관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올해 새마을금고 경영평가대회에서 '경영평가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한편 장학사업, 지역사회 환원, 사회복지시설 후원 등 사회적 책임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현보 이사장은 "회원을 위한 '따뜻한 금고, 든든한 금고, 행복을 드리는 금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2-2600.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5548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