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5월 23일~5월 29일
문미숙 기자 ms@ihalla.com입력 : 2022. 05. 23(월) 00:00
"제주 축산물 우수성 알리기 주력"


▶제주축산농협 아라종합타운=제주축산농협 아라종합타운(장장 양한경·사진)이 오는 25일 개점 15주년을 맞이한다.

하나로마트와 한우전문식당인 한우플라자, 금융점포를 운영중인데 도내 최초 농림축산식품부 지정 쇠고기 이력 추적시스템 적용 사업장으로 제주 축산물의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양한경 장장은 "한우프라자는 제주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로 선정되는 등 제주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며 "보다 나은 유통과 금융서비스 제공에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726-7021.





"양질의 제품 신속·정확하게 공급"


▶대동상사=오는 27일 창립 32주년을 맞는 대동상사(대표 이점식·사진)는 서귀포시 비석거리에 위치해 타이어·배터리 판매와 자동차 정비 등 지역주민들에게 고품질의 차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케트밧데리와 한국타이어 대리점을 맡아 양질의 다양한 제품을 신속·정확하게 공급하고, 경정비를 포함한 차량 정비·수리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점식 대표는 "지역 고객에게 저렴한 제품 공급과 완벽한 정비, 철저한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해 내실있고 신뢰받는 업체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762-4944. 문미숙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3924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