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구 제주도의원 후보 20일 출정식 열고 '필승' 다짐
김도영기자 doyoung@ihalla.com입력 : 2022. 05. 18(수) 16:54
더불어민주당 정민구(54) 제주도의원 후보(제주시 삼도1동·삼도2동 선거구)는 오는 20일 오후 6시30분 제주시 전농로 사거리 선거사무소 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한다고 18일 밝혔다.

정민구 후보는 이날 출정식에서 "지난 4년 간의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더 큰 정치를 통해 지속 가능한 제주 발전과 삼도동의 미래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는 포부를 밝힐 예정이다.

정 후보는 "언제나 주민과 함께 주민이 주인이 되는 삼도동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능력 있고 일 잘하는 검증된 후보에게 다시 한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한편 정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어르신들의 문화와 복지를 위한 노인복지관 건립 ▷아이들이 안전한 통학로 및 어린이공원 확충 ▷주민자치회를 통한 주민이 주인되는 삼도동 ▷목관아 전면 개방을 통한 시민공원 추진 ▷차고지 증명제 전면 실시에 따른 공영주차장 확충 ▷4·3 유족을 위한 가족관계 특례 조항 신설 ▷환경보전 기여금 제도 도입 등을 공약했다.

제주자치도의원선거 삼도1동선거구는 현역인 더불어민주당 정민구 후보에 주민자치위원장을 지낸 국민의힘 윤용팔 후보가 도전하는 2파전이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1349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정치/행정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