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난아공연단 협재리 경로당 힐링공연
입력 : 2024. 02. 21(수) 00:00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백난아기념사업회(회장 오경철)는 지난 19일 제주시 협재리경로당에서 마을 어르신들을 위한 힐링공연을 개최했다.

공연단은 백난아가요제 수상자들로 구성됐으며 매월 2회 한림읍 경로당을 순회하며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구좌119센터 의용소방대 정기교육

구좌119센터(센터장 고인수)와 구좌의용소방대(남성대장 김성수, 여성대장 오춘미)는 지난 19일 제주시 구좌센터 회의실에서 정기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전문화된 의용소방대원을 양성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도 119센터 의용소방대 정기교육 실시

제주소방서 이도119센터(센터장김태남)과 직할 의용소방대(남성대장 문석반, 여성대장 변인순)는 지난 19일 의용소방대 정기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의용소방대원의 화재현장 안전관리 및 대응능력 향상과 실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영유아 심정지 환자 대처능력 향상에 중점을 두고 실시됐다.



효돈농협 농업인 자녀 학습꾸러미 전달

서귀포시 효돈농협(조합장 백성익)은 지난 16일 본점 회의실에서 관내 취약계층 및 농업인 자녀를 위한 학습꾸러미(책가방, 보조가방, 스트링파우치) 50세트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농협재단에서 취약계층 자녀 및 농업인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농촌지역 교육여건 향상을 위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남양홍씨제주도청년회 이웃사랑 쌀 기탁

남양홍씨제주도청년회(회장 홍태욱)는 최근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에 이웃사랑 쌀250㎏를 전달했다.

기부된 쌀은 푸드뱅크를 통해 지역 내 위기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서부지구 정기총회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제주지역협의회 (회장 고영두) 범죄예방분과 서부지구(회장 고성관)는 지난 19일 제주양돈농협 대회의실에서 고영두 회장, 박남규 위원장, 양성훈 운영실장 및 제주지방검찰청 고재린 검사, 손아령 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053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