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수협 수산물 대축제 개최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입력 : 2022. 07. 06(수) 00:00
한림수협은 코로나19 방역 일환으로 지난해 비대면으로 진행했던 'FPC 한수위 수산물 대축제'를 오는 10월 7일부터 사흘간 대면 축제로 개최한다.

이번 축제에는 수산물 무료 시식회, 은갈치, 참조기 등 다양한 수산물을 초특가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수산물 장터, 청정제주의 싱싱한 수산물 먹거리 장터, 고등어 맨손잡기, 축하공연, 불꽃놀이 등이 계획됐다.

한림수협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수산물 소비심리 회복 및 청정 제주 수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도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 축제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주무궁화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국제로타리3662지구(총재 김경란) 제주무궁화로타리클럽은 지난 1일 아젠토피오레컨벤션 1층 연회장에서 제7대 신유경 회장과 임원, 이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신임 신유경 회장은 "여러분과 이 사회에 말이 아닌 행동으로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는 회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서귀포소방서 화재없는 안전마을 지정식


서귀포소방서(서장 김지형)는 '2022년 화재없는 안전마을'로 하효마을 지정하고 5일 지정식을 개최했다.

화재없는 안전마을은 주택화재 피해 예방을 위해 지역에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등 균형있는 소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방서에서 선정해 관리하는 마을로, 화재취약지역에 대한 사각지대 해소 및 화재로 인한 피해최소화 목표로 하고 있다.



노형의용소방대 취약계층 주택 안전점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소방서 노형의용소방대(대장양제철, 이미경)는 지난 2일, 5일 양일간 노형동 관내 취약계층 가옥을 방문 화재예방을 위한 단독경보형감지기 및 소화기 작동상태 확인 등 주택안전점을 실시했다.

이번 주택안전점검은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준수하며 실시됐다.



외도초 3~6학년 대상 생존수영 이론교육


외도초등학교(교장 강승희)는 지난달 29~30일 3학년에 이어 이달 6~8일 4·5학년, 15일 6학년 등 총 6일간 3~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대한적십자사 제주지사에서 운영하는 생존수영 이론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아기새둥지 제주협 창립 1주년 기념식


아기새둥지 저출산고령화정책위원회 제주도협회는 지난 2~3일 제주 스프링데일에서 창립 1주년 기념식 및 회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회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6184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