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 제주교통방송 춘하계 프로그램 개편
조상윤 기자 sycho@ihalla.com입력 : 2022. 05. 18(수) 17:06
TBN 제주교통방송(송창우 사장)은 오는 23일 부터 춘하계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전 7시 출근길 프로그램 '출발 제주대행진'은 어린이 교통안전 증진과 공감대 형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사고 사망자 제로화 프로젝트! 10년을 되돌아보다 코너가 신설되며, 제주어 시사콩트 인 요보록 소보록 등이 이 마련된다.

오전 9시 '스튜디오 1055' 에서는 여유 있는 아침, 친숙한 음악 선곡과 함께 해상안전, 환경, 건강, 인문학 등 다양한 생활정보를 전한다.

정오 'TBN 차차차'는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두 남자 김경태, 김형찬 MC가 만나 낮 시간대 활력을 선사한다. 차차차 노래방에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 있는 트로트를 함께 즐기며, 유쾌한 청취자 전화연결 만남도 매일 준비한다.

오후 4시 'TBN 제주매거진' 에서는 제주도내 소소하고 다양한 정보를 주로 다루며 설화, 경제, 뉴스, 청년 일자리 사업 관련 코너를 집중적으로 다룬다.

오후 6시 퇴근길 프로그램 '달리는 라디오' 에서는 세상만사를 전하는 마퉁이 하르방의 탐라유랑기가 함께하며, 한 주 동안 발생한 주요 교통사고 사례를 들여다보고 대안을 찾아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오후 8시 '탐나는 가요' 에서는 임은혜 MC와 함께 귀에 익숙한 7080 가요를 중심으로 옛 추억을 떠올려 보는 코너를 마련했고, 추억의 올드팝 이야기도 나눈다.

제주 FM 105.5 MHz, 서귀포 FM 105.9 MHz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5785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문화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