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랜드 오보수월 봉사기금 기탁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입력 : 2022. 01. 11(화) 00:00
메이즈랜드(대표이사 이동한)는 지난 7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를 방문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오보수월 봉사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메이즈랜드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는 일에 동참하고자 성금을 전달했으며, 적십자사는 오보수월 봉사기금 회의를 열어 예산 및 사업 계획을 수립해 소외된 이웃을 지원한다.

오보수월기금은 제주적십자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으로 활동했던 고(故) 오태인 여사의 뜻을 기리며 지난 1991년 이동한 사회복지법인 춘강 이사장이 기탁한 1억원을 기초로 조성됐다.



애월농협 사랑의 헌혈 캠페인


애월농협(조합장 김병수)은 지난 6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동참하기 위해 애월농협 주차장에서 '사랑의 헌혈운동 캠페인'을 개최했다.

김병수 조합장은 "직원들과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발걸음이 고귀한 생명을 살리는 작은 기적이자 지역 봉사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아라의용소방대 코로나19 방역활동


제주소방서 아라남·여의용소방대(대장 최호일·양화순)는 지난 9일 제주대학교 관내 다중이용 공공시설에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방역소독 활동을 실시했다.

제50대 제주도기자협회장에 좌동철 제주일보 부국장(48·사진)이 추대됐다.



제주도기자협회장에 좌동철 부국장 추대


제주도기자협회는 지난 5일 운영위원회를 열고 좌동철 제주일보 부국장을 신임 제주도기자협회장으로 추대했다고 10일 밝혔다.

좌 신임 회장은 "제주지역 기자들의 이직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는 만큼, 취재 지원과 회원들의 복지 증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장기화 속 제주지역 언론계의 경영 안정과 불합리한 광고 수탁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제주언론진흥재단(가칭) 설립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5569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