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교회 성도 일동 사랑의 쌀 기부
입력 : 2024. 06. 24(월) 02:00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제주시 용담1동 소재 광명교회(이태오 목사) 성도 일동은 지난 19일 용담1동주민센터를 방문해 50만원 상당의 쌀(1.75㎏·74포)을 기부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용담1동주민센터 내 기부연결체 '통통이고팡'에 비치돼 지역 내 저소득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삼도2동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치 나눔

제주시 삼도2동새마을부녀회(회장 김지후)는 지난 20일 손수 담근 김치를 지역 내 어려운 이웃 및 독거노인 등 40여 가구에 전달했다.

김지후 회장은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정이 넘치는 삼도2동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안덕라이온스클럽 이웃돕기 쌀 나눔

서귀포시 안덕라이온스클럽(회장 고택영)은 지난 20일 안덕면(면장 오승언)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530㎏을 기탁했다.



성산읍연합청년회 해양 정화 플로깅

서귀포시 성산읍연합청년회(회장 강진보)는 지난 22일 성산읍 신양섭지해수욕장 일원에서 회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해양 정화 건강 플로깅을 실시했다.



안덕면협의체 희망나눔 프로젝트 홍보

서귀포시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오승언·양상택)는 지난 14일 안덕면사무소 일대에서 진행된 '제5회 안덕면 수국과 함께하는 수눌음 헌혈·건강문화 나눔 마당전'에서 안덕면 100·300 희망나눔 프로젝트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남원농협 참전유공자에 물품 전달

제주남원농협(조합장 고일학)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20일 본점에서 남원읍 관내 참전유공자 30여 명에게 감사한 마음과 건강하게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열무김치, 참외, 돼지고기 등이 담긴 사랑 나눔 꾸러미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6751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