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돌연 예능 출연? "이런 이유 있었네"
입력 : 2023. 09. 18(월) 10:34수정 : 2023. 09. 18(월) 10:39
연합뉴스기자 hl@ihalla.com
SBS '미우새' 스페셜 MC로 등장
"팬 아드님 메시지에 섭외 응해…
콘서트 예매 시작 대기 50만명"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임영웅. 연합뉴스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의 시청률이 급상승했다.

1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방송한 SBS '미우새'는 시청률 16.1%를 기록해 직전 방송분의 시청률(13.0%)보다 3%포인트 이상 올랐다.

이는 지난 3월 19일 방송분이 기록한 15%를 넘어 올해 들어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임영웅은 이날 방송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스튜디오에서 출연자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이에 관해 방송인 신동엽, 서장훈 등 MC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임영웅은 "어느 팬의 아드님이 '어머니가 영웅씨 TV 나오기만 기다리시다가 돌아가셨다'는 메시지를 보내셨다"며 "할머니도 '미우새'에 나가라고 하셔서 섭외에 응하게 됐다"고 출연 이유를 설명했다.

임영웅은 또 자신의 콘서트 표를 구하기 어렵다는 팬들의 반응에 직접 예매를 시도해봤다며 "시작하자마자 대기만 50만 명이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임영웅은 '건행'이라는 말이 팬들 사이에 유행한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팬들께 건강 잘 챙기시라고 너튜브(유튜브) 촬영 때 '건강하고 행복하시라'고 말하는데, 매번 똑같이 하는 말이라 줄여서 '건행'이라고 했다"며 "팬들이 유행어처럼 써주시고 있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다음 방송에도 스페셜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일본 나고야에서 열린 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된 배우 임원희와 그를 응원하기 위해 동행한 가수 탁재훈, 이상민, 김종민의 여행을 담았다.

배우 김승수의 일상도 공개됐다. 김승수는 수시로 휴대전화에 설치된 애플리케이션과 대화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연합뉴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644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TV 연예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