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3월 27일~4월 2일
입력 : 2023. 03. 27(월) 00:00수정 : 2023. 03. 28(화) 19:13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척추질환 환자 위한 전문 치료 제공"


▶이방훈 재활의학과의원=28일 개원 31주년을 맞는 이방훈 재활의학과의원(원장 이방훈·사진)은 척추 질환 환자들을 대상으로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전문 물리치료사와 재활 진료 시스템을 갖춰 류마티스와 퇴행성 관절염, 허리, 목 디스크 등 척추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위한 전문 치료와 프로그램이 꾸준히 이뤄지고 있다.

이방훈 원장은 "앞으로도 각종 디스크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위해 변함없이 신뢰할수 있는 고품질의 척추재활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757-7557.







"최고 시공력 중견 도장 건설업체 성장"


▶금성건설(주)=오는 30일 창립 39주년을 맞는 금성건설(주)(대표 노경호·사진)는 지난 1984년 '금성페인트상사'로 문을 열어 괄목할 만한 발전을 이뤄나가면서 제주지역 중견 도장 전문 건설업체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근면·창의·성실'을 사훈으로 삼아 최고의 시공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건축물 신축과 도장 공사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노경호 대표는 "라마다제주함덕호텔, 코업시티호텔, 호텔리젠트마린제주 등 도내 굴지의 호텔을 시공하며 도장업계의 선두자리를 선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 758-7704.









"깨끗한 중고차 거래 문화 정착 앞장"


▶제주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오는 31일 창립 52주년을 맞는 제주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조합장 허인호·사진)은 공정 거래를 통한 소비자 권익 보호, 모든 회원의 공공이익 추구 등을 운영 지침으로 중고차 거래 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83개 업체 대표와 1800여명의 사원·가족으로 구성된 조합의 모든 회원들은 사명감을 갖고 깨끗한 자동차 매매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허인호 조합장은 "'신뢰·단결·헌신·정도'의 조합 정신으로 양질의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758-8887.







"차별화된 제주 관광상품 개발 주력"


▶(주)삼성국제여행사=오는 31일 창립 26주년을 맞는 (주)삼성국제여행사(대표 김법승·사진)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청정 제주 관광상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만족도 높은 여행을 위해 안전하고 차별화된 제주만의 특색과 청정 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는 소규모 개인 여행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개별 여행객이 접할수 있도록 자사 단독 상품을 늘려가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법승 대표는 "차별화된 미래형 상품을 개발하고 여행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747-1117.

박소정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7703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