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 ASIA 대표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입력 : 2023. 03. 24(금) 00:00
송문혁 기자 smhg1218@ihalla.com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은 지난 21일 본점에서 판매사업 우수거래처인 H&B ASIA 김희정 대표와 박주현 전무이사가 제주도에 고향사랑기부금 연간 기부 상한액인 각 500만원씩 총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제주시농협 우수 거래처인 H&B ASIA는 평소 제주도와 농협에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던 차에 제주시농협 초청으로 이 날 제주를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제15대 제주대 여교수협의회 출범


제15대 제주대학교 여교수협의회(회장 정수연)가 지난 22일 정기총회를 열고 공식 출범했다.

이날 총회에서 새로 선출된 협의회 임원진은 지역사회의 문제를 바탕으로 여성의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정수연(경상대학 경제학과 교수) 회장은 "각 분야에 잠재돼 있는 미래의 여성리더는 또 다른 우리"라며 "제주대 여직원회, 여대생 그리고 지역사회의 많은 여성네트워크와 접점을 찾아 함께 성장하고 나아가는 여교수협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서귀포수협 어촌사랑부녀회 급식 봉사


서귀포수협 어촌사랑부녀회(회장 홍영심)는 지난 22일 서귀포시 노인복지회관에서 경로식당을 열고 무료급식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재개되면서 '사랑나눔·정성가득·기쁨만땅'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나눔의 기쁨과 지역사회를 향한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함덕농협·농촌사랑자원봉사단 나눔 봉사


함덕농협(조합장 현승종)과 농촌사랑자원봉사단(단장 부연희)은 지난 22일 농협 여성복지센터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여해 마늘장아찌를 만들어 지역내 홀로사는 어르신 등 취약계층 80여가구에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묻는 봉사활동을 벌였다.





제주한올로타리클럽 이웃 돕기 후원금


제주한올로타리클럽(회장 장용식)은 지난 22일 제주시 삼도2동새마을부녀회(회장 김지후)에서 추진하고 있는 밑반찬 나눔과 돌봄 사업에 100만원을 후원했다. 장용식 제주한올로타리클럽 회장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보살피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7828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