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입동 주거환경개선 봉사 활동
입력 : 2023. 03. 23(목) 00:00
송문혁 기자 smhg1218@ihalla.com
제주시 건입동주민센터(동장 김시중)와 건입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달성), 제주사회복지협의회 자원봉사연합회(회장 문영호)는 지난 18일 건입동 일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주거 개선에 어려움이 있는 관내 저소득층 2가구를 대상으로 쓰레기와 가재도구 정리, 의류 세탁 등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실시했다.





곡천화원 연동주민센터에 식료품 기탁


곡천화원(대표 고철원)은 지난달 20일 연동주민센터(동장 김성수)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5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했다.

고철원 대표는 "이번 후원이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 모두가 행복하고 더불어 잘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서귀포시 안덕면 '비치코인' 협약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송창수)은 지난 21일 (민·관이)함께하는 깨끗한 해변 만들기 '비치코인' 과 관련해 제휴 카페 6개소와 협약식을 체결했다. 제휴 카페는 원앤온리, 라이프워크메가스토어, 에캄, 그레이그로브, 카페루시아, 휴일로 등이다.





구좌농협 관내 경로당에 운영비 지원


구좌농협(조합장 윤민)은 지난 21일 농협 대회의실에서 관내 17개 경로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총 2600만원의 경로당 운영비를 전달했다. 구좌농협은 지역 어르신들의 여가활동과 복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2009년부터 매년 경로당 운영비를 지원하고 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2970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