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제주생명의숲 대상 시상식
입력 : 2023. 03. 23(목) 00:00
송문혁 기자 smhg1218@ihalla.com
김희현 제주특별자치도 정무부지사는 22일 (사)제주생명의숲(이사장 고윤권)과 JIBS방송(대표이사 이용탁)이 공동 주최한 제1회 제주생명의숲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환경 공헌 수상자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고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희현 정무부지사는 이날 제주시 평생학습관 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인사말을 통해 "제주의 자연과 아름다운 숲을 지키고 가꾸기 위해 많은 분이 앞장서서 다양한 활동으로 참여를 이끌어냈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어 "제주도정은 유네스코 3관왕에 빛나는 제주가 아름다움을 보전하고 생태적 가치를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탐라문화상 문화·예술부문 한기팔 시인


재단법인 고·양·부 삼성사재단은 제29회 탐라문화상 수상자로 문화·예술부문에 한기팔(사진) 시인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문화·예술부문 수상자인 한기팔 시인은 심상(心象)을 통해 문단에 데뷔한 이래 꾸준한 창작활동을 펼치며 제주의 대표 시인으로 활약해왔다. 또한 지역 문학인 양성에 힘썼으며 전국 문학인 포럼을 개최하는 등 탐라 문화의 계승과 제주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농협은행 제주본부 꽃모종 나눔 동참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고우일)는 21일 꽃모종 1000본을 제주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전달한 꽃모종은 장애인주간보호시설, 경로당에서 장애인들의 원예치료 체험 학습과 주변 환경 조성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사)월드프렌즈 티머니교통카드 기부


(사)월드프렌즈(대표 김성용)는 지난 21일 구좌읍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총 220만원 상당의 티머니교통카드(5만원 충전) 40개를 구좌읍(읍장 오상석)에 기부했다.





성산119센터·여성의용소방 소화전 점검


제주동부소방서 성산119센터(센터장 임태진)와 성산여성의용소방대(대장 홍재영)는 최근 성산읍 성산·신양리 소화전 점검 등의 활동을 실시했다.





제주파라다이스RC 라면 105박스 기부


제주파라다이스 로타리클럽(회장 강연실) 회원들은 지난 8일 노형주민센터를 방문해 200만원 상당의 라면 105박스를 전달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2970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