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2월 6일~12일
입력 : 2023. 02. 06(월) 00:00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안정적 재무구조로 대표 기관 성장"

▶한라신용협동조합=6일 창립 53주년을 맞은 한라신용협동조합(이사장 강정신·사진)은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제주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한라신협은 자산 9400억여원, 조합원 2만3000여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영실태평가 1등급을 비롯해 신협종합경영평가 대상(2015년), 사업평가 대상(2017년), VAN 연중캠페인·온(ON)뱅크 활성화 전국 1위(2021년) 등을 수상했다. 강정신 이사장은 "함께 잘 사는 복지사회 실현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 757-7171.



"시설물 안전진단·조사 업무 수행"

▶(주)부성이엔씨=오는 8일 창립 21주년을 맞는 (주)부성이엔씨(대표 이석우·사진)는 국토교통부 지정 안전진단 전문기관이다. 이 업체는 각종 시설물의 안전 진단을 비롯해 노후된 시설물에 대한 보수·보강 설계, 공사장 인접 건물 피해 조사, 흙막이 계측 관리 등의 다양한 안전진단·조사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와함께 최신 첨단 장비를 이용해 각종 시설물에 대한 정확하고 세밀한 안전진단을 실시하고 있다. 이석우 대표는 "직원 모두가 기술사 등 국가 기술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안전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13-2188.



"정품 취급… 철저한 사후관리"

▶제주도전자담배&전동킥보드=오는 8일 창립 16주년을 맞는 제주도전자담배&전동킥보드(대표 박인철·사진)는 제주도내 전자담배 1호 매장으로, 제주시 신제주점과 서귀포시 서귀지점을 운영하며 전자담배를 판매하고 있다.

이 업체는 다양한 전자담배 제품을 비롯해 도내에서 유일하게 시가담배를 취급해 공급하고 있는 한편 다양한 전동 킥보드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박인철 대표는 "오직 전문 정품 제품만을 취급해 판매하고 있으며 사후 관리 서비스도 철저하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 751-6789.



"면허 취득시까지 안전한 교육"

▶탐라자동차운전전문학원=오는 9일 창립 24주년을 맞는 탐라자동차운전전문학원(원장 문형철·사진)은 1·2종 보통, 대형·소형견인 등 도민들이 빠르게 운전 면허를 취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제주시 오라동에서 노형동(한라수목원 입구)으로 확장 이전해 무료셔틀버스 운행, 주말반·새벽반 운영, 학원자체시험 실시 등 수강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문형철 원장은 "면허 취득시까지 안전한 교육을 약속하며 탐라학원다운 전문성을 살려 올바른 운전자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744-5050.



"주민·상인에 금융 서비스 제공"

▶제주은행 노형뉴타운지점=오는 10일 개점 17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노형뉴타운지점(지점장 강종철·사진)은 제주시 노형동 아파트 단지와 외식·문화 상권의 거점지역에 위치해 지역 주민과 인근 상가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역 내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종철 지점장은 "올해 제주은행의 전략 목표인 '일류 커뮤니티 뱅크' 달성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발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13-9161.



"전국 꽃배달 서비스로 행복하게"

▶플라워몰=오는 10일 창립 27주년을 맞는 플라워몰(대표 이광직·사진)은 조천화원으로 창업한 이후 현재 제주시 연동에 제주 본점을 두고 전국 꽃 배달 서비스 전문점으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전국적으로 500여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는 플라워몰은 인터넷 전자상거래 한국경영정보대상 대상,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 뉴프런티어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광직 대표는 "최고 품질의 상품을 고객에게 신속·안전하게 전달하고 있다"면서 "즐거운 꽃배달, 행복한 꽃배달 서비스로 정성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749-5000.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4503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