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임수 부시장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입력 : 2023. 01. 31(화) 00:00
김채현 기자 hakch@ihalla.com
오임수 서귀포시 부시장이 지난 27일 '제30회 태백산 눈축제' 개막식에 초청을 받아 우호도시 태백시를 방문했다. 이상호 태백시장과 면담을 갖고 고향사랑 기부제 상호 홍보방안을 논의하는 한편 태백시에 직접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 서귀포시는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를 적극 홍보할 방침이다.





국제대 유아교육전공원우회 정기총회


제주국제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아교육전공원우회(회장 변정심)는 지난 26일 제주국제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수 및 50여 명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하례 및 총 10명의 석사학위 수여자를 축하했고 제주국제대학교에 발전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제주은행 2022 종합업적평가대회 개최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지난 28일 'From US'를 주제로 '2022 종합업적평가대회'를 3년 만에 대면 행사로 열고, 지난해 은행 발전에 기여하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영업점과 직원들을 포상 격려했다.





한림여성농업인센터 작품 전시회


한림여성농업인센터(센터장 강영주)는 지난 27일 제주시 한림읍사무소 1층 한수풀 갤러리에서 작품 40여 점 등을 선보이는 '내가 그린 그림' 작품 전시회를 열었다.





농신보 제주센터 적기보증 적극 추진


농림수산업자신용보증기금(농신보) 관리기관인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보증센터(센터장 변영종)는 30일 농협 제주본부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해 올해 보증사업 추진을 위한 '사업 추진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열고 영농(어)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림어업인에 대한 적기보증 지원에 적극 나서기로 결의했다.

농신보 제주지역보증센터는 지난해 4342억원의 신규보증을 지원했고 올해도 귀농어 창업, 후계농어업경영과 저탄소친환경농업자금 등에 4000억원의 신규보증을 추진할 계획이다.





첨단포레나새마을작은도서관 개관식


새마을문고중앙회제주시지부(회장 오희부)는 지난 28일 새마을문고중앙회제주특별자치도(회장 유철수) 직원들과 제주특별자치도 강경흠 의원, 지역주민과 아동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의 독서함양과 교양증진을 위한 첨단포레나새마을작은도서관 개관식을 진행했다.

이날 개관식은 골든브라스앙상블의 현악 4중주 음악회를 시작으로 첨단포레나새마을작은도서관 커팅식, '첨단포레나' 오행시 짓기, 에코백 만들기, 덕담 쓰기 등 참석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1226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