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우수'
입력 : 2023. 01. 30(월) 00:00
김채현 기자 hakch@ihalla.com
제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여인규)는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주관하는 2022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를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제주도축구협회 시상식·축구인의 날


제주특별자치도축구협회 시상식 및 축구인의 날 행사가 지난 27일 메종글래드 제주 크리스탈홀에서 열렸다. 시상식에서는 장학금 전달식을 비롯 각종 기관 단체장들의 표창과 제주 축구발전에 기여한 올해의 단체상, 선수상, 지도자상, 심판상 등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신임 제주벤처기업협회 회장 김수정씨


사단법인 벤처기업협회 제주지회는 지난 27일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대회의실에서 회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제2대 회장으로 김수정 만제영어조합법인 대표이사가 선출됐다. 제1대 고도호 회장의 이임식도 진행됐다.

김수정 신임 회장은 "혁신을 이끄는 벤처의 힘으로 위기 상황을 극복해 나가고 제주 벤처기업들이 혁신적인 활동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방법을 찾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도의회 농축위 농작물 피해현장 방문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농수축경제위원회 강연호 위원장을 비롯한 상임위 의원들은 지난 27일 최근 지속된 대설과 한파로 인해 농작물 피해가 발생한 제주 동부지역(구좌읍, 성산읍)의 피해 현장을 찾았다.

강연호 위원장과 의원들은 대설과 폭설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업인들에 대한 위로와 함께 농작물 피해 접수·확인에 여념이 없는 공직자들을 격려했다.

의원들은 "농업인들이 대설과 한파로 인한 피해 신고를 못 하거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신경 써 주시기를 바라며 신속한 피해복구와 지원을 위한 행정의 다각적인 지원도 아끼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다.





제주인터넷신문기협 회장에 이주영 기자


제주도인터넷신문기자협회는 지난 27일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9대 회장에 제이누리 이주영 기자를 선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미디어제주, 제이누리, 제주의소리, 제주투데이, 헤드라인제주 등 5개 회원사 기자 19명이 참석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2년 결산보고, 회원사 현황 보고, 제9대 임원 선임의 건 등 3개 안건이 심의·의결됐다. 차기 회장에 이주영 기자가 선출된 데 이어 감사는 제주투데이 조수진 기자가 선출됐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1786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