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월 30~2월 5일
입력 : 2023. 01. 30(월) 00:00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나눔·믿음 바탕 금융기관 역할"


▶신제주신용협동조합=오는 31일 창립 33주년을 맞는 신제주신용협동조합(이사장 김재하·사진)은 나눔과 믿음의 신협 정신·가치를 바탕으로 서민 금융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총자산 1846억원을 달성하는 한편 신협중앙회의 각종 경영평가에서 우수 조합으로 선정되는 등 안정적인 경영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또한 소상공인 금융 지원과 조합원 이익 환원, 복지사업 지원 등 사회적 소임을 위한 역할에 집중하고 있다. 김재하 이사장은 "신협의 이미지를 가꾸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6-9208.





"차별화된 서비스 전문 인력 양성"


▶(주)삼익=다음 달 1일 창립 32주년을 맞는 (주)삼익(대표 전문수·사진)은 서비스 인력 운영 아웃소싱 기업으로, 전문화된 시스템과 인력 확보로 도내 특급호텔과 리조트, 대형마트 등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있다.

이 업체는 특히 표준화된 서비스와 전문 인력 양성에 매진하는 한편 고품질 용역 시스템을 갖춰 고객들과 수요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업체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문수 대표는 "오랜 경험에서 그동안 쌓인 노하우와 시스템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47-2601. 박소정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4503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