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협회제주 사랑의 헌혈 캠페인
김지은 기자 jieun@ihalla.com입력 : 2022. 12. 07(수) 00:00
한국건강관리협회제주특별자치도지부(본부장 정문휴)는 지난 2일 동절기 혈액 수급 안정을 위해 올해 4번째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헌혈 행사에는 생명 나눔에 보탬이 되기 위해 직원 20여명이 동참했다.

대한적십자사는 이날 건협제주도지부에 표창패를 전달하며 분기별 헌혈 캠페인 등을 진행하는 것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전KPS(주)제주사업소 난방비 지원


한전KPS(주)제주사업소(소장 박동재)는 지난 5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를 통해 난방비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는 도내 저소득 아동가정 10명에게 50만원씩 지원될 예정이다.





웅진판넬 표선면에 이웃사랑 성금 기탁


웅진판넬(대표 박진인)은 지난 5일 서귀포시 표선면사무소(면장 조성연)에서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역 저소득 가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국민건강보험노조 이웃사랑 성금


국민건강보험노동조합 제주본부 현창훈 본부장과 조합원 일동은 지난 5일 본부 사무실에서 십시일반 마련한 성금 128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사평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사평마을부녀회(회장 고영숙)는 지난 4일 담근 김장 김치를 오라동 관내 홀로 사는 노인과 저소득층 가구 등 120여 가구에 전달하는 등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9035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