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덕분에 오늘도 안녕합니다” 무료 힐링승마투어 시행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 코로나 대응 방역일선 헌신한 인력 대상
6월 4회에 걸쳐 힐링승마체험 트랙터마차 투어 등 프로그램 시행
조상윤 기자 sycho@ihalla.com입력 : 2022. 05. 25(수) 09:33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장동호)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오랜 기간 제주도내 방역 일선에서 헌신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6월 총4회(17, 19, 24, 26일)에 걸쳐 무료 힐링승마투어 프로그램 “당신 덕분에 오늘도 안녕합니다”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무료 힐링승마투어 “당신 덕분에 오늘도 안녕합니다” 프로그램은 65만평 규모의 드넓은 제주목장에서 힐링승마체험, 트랙터마차 투어, 말의 편자를 활용한 드림캐쳐 제작과 간세인형 만들기 등 전문강사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체험활동과 휴식 등으로 채워진다. 또 사진작가가 힐링승마투어에 동행해 활동들을 촬영하고 참가자들에게 액자로 힐링승마투어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도자원봉사협의회와 제주도자원봉사센터가 공동주관하고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가 후원하는 무료 힐링승마투어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대응으로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은 의료인, 방역관계자와 의용소방대원 등과 그 가족들을 위해 준비됐으며, 참가신청은 오는 6월3일까지이며, 일별로 15명씩 선착순으로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https://jeju.go.kr/nanum)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장동호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장은 “그 동안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헌신해주신 분들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잠시나마 방역현장을 떠나 가족들과 함께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제주지역사회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1349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스포츠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