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권 제주도의원 후보 "200여대 주차 가능한 주차빌딩 신축"
김도영기자 doyoung@ihalla.com입력 : 2022. 05. 20(금) 17:29
더불어민주당 송창권(57) 제주도의원 후보(제주시 외도동·이호동·도두동 선거구)는 20일 "새로운 4년의 힘 있는 재선 의원이 된다면 외도동 제2공영주차장 적합지를 찾아 200여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빌딩을 신축해 나가겠다"고 공약했다.

송창권 후보는 "제주도내 원도심이나 도시계획 없이 무분별하게 확장된 지역에서의 주차난이 심각해 효율적인 공영주차빌딩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야 한다"고 설명했다.

송 후보는 "외도동의 경우, 지난해 11월 외도동 제1공영주차장이 정상 운영되면서 주민들의 주차난 해소와 이면도로에서의 잦은 교통사고 방지 등 깨끗하고 안전한 동네가 되고 있다"며 "64억원의 예산 집행을 통하여 53면의 노상주차장을 5층 6단의 201면으로 확대 강화하여, 토지의 생산성 증대와 효율적인 운영이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송 후보는 "제1공영주차장의 스마트 장치 설치와 같이 세련된 주차장과 함께 '재활용 도움센터'를 추진해 생활쓰레기 처리의 편리함과 깨끗함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제주자치도의원 선거 제주시 외도동·이호동·도두동선거구는 현역인 더불어민주당 송창권 후보와 국민의힘 양해두 후보간 2파전이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5785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정치/행정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