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선] 강민숙 "영평동 교통편 확충 및 공공도서관 건립"
입력 : 2024. 04. 06(토) 17:48수정 : 2024. 04. 06(토) 19:26
김도영기자 doyoung@ihalla.com
강민숙 후보가 6일 영평하동마을회관에서 어르신 점심 봉사와 민원을 수렴했다. 강민숙 선거사무소 제공
[한라일보] 제주도의원 보궐선거 제주시 아라동을 선거구에 출마한 무소속 강민숙 후보는 6일 영평하동마을회관을 찾아 어르신 점심 봉사에 나서며 마을 발전을 위한 공약을 약속했다.

강 후보는 이날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을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후보와 함께 어르신들로부터 생활 속 불편 등의 민원을 수렴했다.

강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 영평상동 및 영평하동 마을 발전을 위한 공약으로 ▷영평동~첨단과학기술단지 교통편 확충 ▷공공 도서관 설립 ▷마을단체 및 이장·통장 행정적·재정적 지원 근거 마련 ▷가로등과 CCTV가 보호하는 '지켜드림 보행로' 조성 ▷파크골프장 조성 등을 제시한 바 있다.

강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후보와 함께 영평하동 주민분들을 만나 마을 발전 방안을 논의했고 김한규 의원의 지역발전 비전과 공약들은 영평동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주민분들의 생활 속 불편과 민원들이 곧 강민숙의 공약으로 임기가 절반인 만큼 신입보다는 경력자가, 특히 일 잘하는 재선 도의원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피력했다.

한편 강민숙 후보는 제11대 제주도의회 의원 당시 행정자치위원회 부위원장, 4·3특별위원회 위원, 제주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단 대변인 등을 역임한 바 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1 개)
이         름
이   메   일
8266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아라 8번 04-06 18:47삭제
아라동,,무소속, **8번 임기숙** 공약사항은 이미 공표,반드시 실천합니다
ㅡ 다른 후보는,,짝퉁,커닝하지말라,ㅡㅡㅡ

① 아라동 문화·복합체육센터 설립,,,,,8888 하게 살자
②아라동 도로열선 설치 및 열악한 도로환경개선
③ 복지시설 현대화로 이용자 불편 해소
ㅡ 장애인주차 공간 ,시각장애인 안내시설 ,장애인화장실 접근성 완전해결..
정치/행정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