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3월 20일~26일
입력 : 2023. 03. 20(월) 00:00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금주()
"국제산림 인증 친환경 기업 성장"


▶(주)월자제지=20일 창립 24주년을 맞은 (주)월자제지(대표 이창용·사진)는 지난 1999년 준공 이래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설비 투자로 우수한 품질의 골판지용 제지를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 업체는 특히 산림인증 국제기구 FSC 인증을 획득해 친환경 기업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창용 대표는 "자연을 소중히 여기고 제주도민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100년 기업이 되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72-3200.





"지역주민·업체 등 고객 밀착 영업"


▶제주은행 외도지점=이달 23일 개점 16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외도지점(지점장 윤승용·사진)은 지역주민과 업체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재무·금융상품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밀착 영업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소외계층 지원, 지역 학생 대상 장학금 수여 등 다양한 사회 공헌과 자원봉사 활동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윤승용 지점장은 "올해 전략목표인 '일류 커뮤니티 뱅크'를 달성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발전하고 제주의 자부심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2-9353.





"야간뱅크 서비스로 고객불편 해소"


▶한라신협 아라지점=이달 23일 개점 12주년을 맞는 한라신협 아라지점(지점장 홍이슬·사진)은 아라동 지역 주민과 조합원에게 더 가깝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영업시간 단축 등으로 금융 업무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는 조합원들을 위해 매주 수요일 오후 야간뱅크를 운영하고 있다.

홍이슬 지점장은 "조합원과 도민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02-7177. 박소정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2970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