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좌읍장애인지원협 사랑의 밑반찬 전달
입력 : 2024. 06. 24(월) 02:30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제주시 구좌읍장애인지원협의회(회장 김보경)는 지난 20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 내 저소득 재가 장애인 35가구를 방문해 밑반찬을 전달했다.

협의회 회원들은 사랑의 밑반찬 배달을 월 1회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평소 거동이 어려운 재가 장애인들에게 안부 확인과 더불어 라면, 고추장, 계란 등 주요 식자재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애월농협 조합원 자녀에 장학금 지급

제주애월농협(조합장 김병수)은 지난 20일 농협 대회의실에서 '2024년 애월농협 조합원 자녀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장학금 지원 대상자로 선정된 조합원 자녀 35명에게 3500만원을 전달했다.

애월농협은 조합원의 자녀 학비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사회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도농아복지관-통합커피교육기관 협약

제주도농아복지관은 지난 18일 장애인 바리스타 양성과 역량 강화를 위해 통합커피교육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도농아복지관은 통합커피교육기관과의 상호 협력적인 관계 속에서 역량 있는 장애인 바리스타를 지속적으로 양성할 계획이다.



조천읍 클린하우스 전담제 활동 전개

제주시 조천읍(읍장 양정화)은 지난 11~20일 1단체 1구역 클린하우스 불법투기 단속·계도 활동과 함께 주변 환경 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활동에는 조천읍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연합청년회,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 및 읍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천지동 재난 취약지구 예찰 활동

서귀포시 천지동지역자율방재단(단장 강국진)은 지난 21일 단원 12명이 참여한 가운데 천지동 관내 여름철 재난 취약 지구인 솜반천 등을 현장 방문해 재난안전선 설치 재확인과 집수구 정비에 나섰다.



남원원광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기탁

서귀포시 남원원광어린이집(원장 손영로) 원아와 학부모, 교직원 일동은 지난 17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23만원을 남원읍에 기탁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2065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