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강 사회복무요원 사기진작 프로그램
입력 : 2023. 05. 31(수) 00:00
송문혁 기자 smhg1218@ihalla.com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고경희)은 지난 26일 상반기 사회복무요원 사기진작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사회복무요원 13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체험활동과 체육활동을 통해 상호간 친밀감을 형성했다. 또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복무요원의 기관에 대한 소속감과 애착심을 고취하고 긍정적 이미지 제공으로 성실히 복무를 수행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제공했다.





도지체장애인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 성료


(사)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회장 한태만)는 지난 24일 제주경마공원에서 '2023 제주도지체장애인협회장배 어울림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제주도지체장애인협회와 제주도지체장애인스포츠연맹이 주최·주관하고 한국마사회 제주본부(본부장 문윤영),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단체전(2인조, 3인조) 2개 부문에서 5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본인의 골프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제주양돈농협 벧엘에 돼지고기 후원행사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은 30일 사회복지법인 선도원(부설)장애인 거주시설 벧엘(원장 임주리)에 방문해 '제주도니 나눔행사'를 진행, 돼지고기 70kg을 후원했다. 제주양돈농협은 '제주도니'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202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상 축산물 부문에서 3년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구좌읍 희망나눔캠페인 착한가게 현판식


구좌읍(읍장 오상석)은 지난 25일 성산읍 달그네포차(대표 김선옥)에서 구좌읍희망나눔캠페인 착한가게 현판식을 개최했다.

구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성익)가 발굴한 착한가게는 매달 구좌읍으로 후원하게 되고, 후원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302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