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교육청 교육전문직 4·3직무연수
입력 : 2023. 03. 27(월) 00:00
송문혁 기자 smhg1218@ihalla.com
제주도교육청은 지난 24~25일 4·3유적지 등에서 '2023년 전국 시·도교육청 교육전문직원 4·3평화·인권교육 직무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교사 직무연수에 앞서 마련한 것으로 총 30명을 대상으로 도교육청의 4·3교육주간 공유와 홍보, 평화·인권교육의 전국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도교육청은 "이를 토대로 시·도 간 교원 연수, 학생 체험학습 등 지속적인 교류 협력을 확산시킬 수 있는 네트워크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주농협 범농협 사랑의 헌혈운동


농협제주본부(본부장 윤재춘)는 지난 23일 제주지역 혈액수급난 해소를 위해 본부 주차장에서 대한적십자사 제주혈액원과 합동으로 '凡제주농협 사랑의 헌혈운동'을 실시, 임직원 30여명이 헌혈에 동참해 생명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윤재춘 본부장은 "범제주농협 헌혈운동이 혈액 수급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은식 제주도치과의사회장 연임


제주특별자치도치과의사회는 지난 18일 제주도치과의사회관에서 2023년 정기총회를 열고, 향후 3년을 이끌어갈 제29대 회장을 선출했다.

이날 회장 선거에서는 장은식(사진) 회장이 단독 입후보해 연임에 성공했다.





월남전참전자회 제주도지부 환경 정화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 제주도지부(지부장 양형석)는 지난 23일 서귀포지회회원 25명과 함께 새섬의 둘레길과 새연교 주변의 쓰레기 줍기 등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혼디모영자원봉사단 해안가 환경 정화


대한노인회제주도연합회 '혼디모영자원봉사단'(단장 김한종)은 지난 24일 제주시 이호동 방파제 매립지와 방파제 해안가 둘레길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7703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