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해경서·평화라이온스 이웃 돕기
입력 : 2023. 01. 25(수) 00:00
김채현 기자 hakch@ihalla.com
제주해양경찰서(서장 박상욱)는 지난 20일 설 연휴를 맞아 제주시 건입동 주민센터에서 제주평화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나눔 활동은 제주해양경찰서에서 자율 모금한 성금으로 쌀 580㎏과 라면 20상자를 마련했으며 제주평화라이온스클럽은 쌀 150㎏과 라면 15상자를 마련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제주해양경찰서는 지난해 추석에도 쌀 690㎏과 청소기 2대를 노인복지관 본관을 방문해 전달했다.





중부발전 제주발전본부 사회공헌활동


한국중부발전(주) 제주발전본부(본부장 손성일)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14~20일 일주일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과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행복나눔 사회공헌활동 주간으로 정하고 지역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벌였다.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혼자사는 어르신, 에너지 취약계층 75가구에 제주발전본부에서 지원한 쌀 등을 전달했다.





제주시교육지원청 위문금 전달


제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찬호)은 지난 19일 총 11곳의 사회복지시설에 작은 정성을 담은 위문금을 전달했다. 제주시교육지원청은 매년 설과 추석을 앞두고 7개 부서의 모든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모금한 위문금을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왔다.





항운노조 제주시지부 성금 기탁


제주도항운노동조합 제주시지부(지부장 박남진)는 지난 18일 건입동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건입동의 저소득가구나 위기가정에 생계비, 의료비 지원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일도1동민속보존회 성금 기탁


제주시 일도1동민속보존회(회장 권문호)는 지난 19일 일도1동을 방문해 성금 20만원을 기탁했다. 민속보존회 측은 "새해를 맞아 의미 있는 시작을 하고자 주변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으로 이같이 기탁하게 됐다"고 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2880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