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홍동민 화합 한마당 축제 성료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입력 : 2022. 07. 05(화) 00:00
서귀포시 서홍동체육회(회장 문순용)는 서홍동연합청년회(회장 박종길) 주관으로 지난 3일 서귀북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지역 주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서홍동민 화합 한마당 축제(서홍동 종합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격년제로 열리고 있지만 2018년 이후 코로나19 확산으로 잠정 중단됐다가 4년 만에 이날 정상 개최됐다.



북촌리 청·부녀회, 마을공동묘지 환경정비


제주시 조천읍 북촌리 청년회(회장 이희철)와 부녀회(회장 임시숙)는 지난 3일 김재명 열효비와 마을공동묘지 잡초 제거 및 환경 정비 활동을 벌였다. 한편 북포천년 향토지 편찬위원회(위원장 황요범)는 이날 수고한 봉사자들을 찾아 격려했다.



대한항공 '다시, 함께, 날아' 캠페인


대한항공은 코로나19 엔데믹 시대에 새로운 항공여행을 기념하기 위한 '다시, 함께, 날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를 위해 하계 유니폼을 특별 제작하고 공항 현장 접객 업무를 담당하는 직원들이 지난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새 유니폼을 입고 근무하게 된다.



제주시 이도2동·청주시 가경동 교류 행사


제주시 이도2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두혁)는 지난 1일 자매결연 기관인 충북 청주시 가경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현영)를 방문해 교류 행사를 가졌다.



도바르게살기협회 에너지절약 캠페인 전개


바르게살기운동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회장 좌중언)는 지난 1일 임원 20여 명이 참여해 바르게날 전국동시 캠페인, 여름철 에너지절약 실천 '실천하는 에너지 절약! 우리 함께해요! '를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삼의악오름 새우란 자생지 복원사업


제주시 아라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문석희)는 지난 2일 삼의악오름 둘레길 일대에서 '새우란 자생지 복원사업'을 추진했다. 이날 행사에는 위원 20여명이 참여해 새우란 1000여 촉을 식재했다.



남원읍주민자치위 다문화가족 체험 행사


서귀포시 남원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영일)는 지난 2일 남원읍·남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최하고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가운데 '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자연·문화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6184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