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홍동마을회 '우리동네 힐링여행'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입력 : 2022. 05. 24(화) 00:00
서귀포시 서홍동마을회(회장 강성극)는 지난 22일 솜반천에 위치한 '솜반내풍경' 일원에서 서홍동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이은숙)의 주관으로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엄마 아빠 손잡고 우리동네 힐링여행' 행사를 개최했다.



제주월계수라이온스 한림에 쌀 기탁


제주월계수라이온스클럽(회장 김효선)은 지난 20일 제주시 한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봉선, 김성철)를 방문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해달라며 쌀 230㎏을 기탁했다.



서귀포고 19회 제주시동창회 현판식


서귀포고등학교 19회 제주시동창회(회장 문태효)는 지난 21일 제주씨빌에서 한정주 서귀포고 19회 동창회 회장, 한충훈 서귀포고 제주시동문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19회 제주시동창회 현판식을 개최했다.



연동119 숙박시설 화재안전컨설팅


제주소방서 연동119센터(센터장 김영준)는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연동 관내 소규모 숙박시설(14개소)에 대해 화재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

이날 컨설팅은 숙박시설 관계자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이뤄진 것으로, 소방시설 유지·관리 철저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서부소방서 기숙사 화재 대비 훈련


서부소방서(서장 문동원)는 지난 20일 신화월드 직원 기숙시설에서 가상화재 발생에 따른 자위소방대 합동 소방훈련을 전개했다.

이번 훈련은 신화월드 직원들이 거주하는 대형 기숙사(소방안전관리 1급 대상)에서 화재 발생 시 신속한 초기대응을 위해 이뤄졌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7194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