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사회봉사단 어르신 농가 일손돕기
김지은 기자 jieun@ihalla.com입력 : 2022. 12. 09(금) 00:00
한국전력공사 서귀포지사 사회봉사단(단장 김기형)은 지난 6일 본격적인 감귤 수확시기를 맞아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서귀포시 호근동의 한 어르신 농가를 찾아 감귤 수확 봉사활동을 펼쳤다.



동홍새마을금고 다문화가족 항공권 지원

동홍새마을금고(이사장 김장관)는 지난 3일 서귀포시 남원체육관에서 열린 다문화가족행사에서 라오스 출신 결혼이주여성인 씨안싸이위씨 가족에게 280만원 상당의 고향방문 왕복항공권을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자원재활용품 평가대회

새마을지도자제주시협의회(회장 강봉기)는 지난 8일 하니관광호텔에서 새마을운동과 3R 자원재활용품 평가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새마을운동 활동 실적과 재활용품 수집 결과를 평가했다.



한국은행 제주본부 애서원 생활인 초청

한국은행 제주본부(본부장 정일동)는 지난 7일 애서원·아기사랑 엄마의집(미혼모 복지시설) 생활인과 인솔자 16명을 초청, 한국은행 제주본부를 방문해 화폐전시실을 관람했다.



미담로타리클럽 이웃사랑 성금 기탁

국제로타리3662지구 제주미담로타리클럽(회장 김선미)은 지난 7일 ‘연차 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갖고 이웃사랑 성금 3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제주시수협 여성어업인 김장나눔 행사

제주시수협(조합장 김성보)은 지난 7일 (사)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제주시분회(분회장 박숙희)와 평대어촌계 수산물 직매장에서 김장김치 400포기를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69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