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가수 '소향'이 4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신라호텔에서 열린 환영 만찬에 참석해 제주 고향사랑기부금을 오영훈 지사에게 전달했다. 팬클럽 '소향패밀리'도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오영훈 지사는 "뛰어난 음악으로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해온 소향 씨가 제주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도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가 고향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 제주의 환경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주리 도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 성금 기탁
임주리 제주도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은 지난 2일 모금회 나눔실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모친 장례 조의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도내 사회복지 초년생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임 회장은 "젊은 사회복지사들이 소신 있게 걸어갈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는 어머님의 뜻에 따라 기탁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겠다"고 말했다.
해녀김밥본점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 가입
해녀김밥본점(대표 박상철·한재희)은 지난 2일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에서 진행하는 그린리더클럽에 가입했다.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은 매월 10만원 이상의 정기후원을 약속한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해녀김밥 본점은 매월 20만원의 정기후원을 약속했다.
메가커피 노형이편한세상점 착한가게 동참
메가MGG커피 제주노형이편한세상점(대표 고아람)은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의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메가MGG커피 제주노형이편한세상점은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노형동 지역 내 복지위기가구 및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된다.
함덕중학교 제35회 동창회 기념식수 행사
함덕중학교 제35회 동창회(회장 이유진)는 지난 1일 모교에서 회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동창회 창립 10주년 기념 식수 행사를 가졌다.
이날 동창회는 장학금 기탁 협약을 맺고, 앞으로도 후배들이 함중인의 자긍심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서귀포시재향군인회 충혼묘지 정비
서귀포시재향군인회(회장 현종우)는 지난 4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회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귀포시 충혼묘지를 찾아 충혼탑 정비와 묘비 닦기 등 정비 활동을 펼쳤다.
재향군인회는 작업 후 애국선열에 대한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