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서귀포시 예래동(동장 김달은)은 지난 20일과 23일 이틀간 예래동 주민센터에서 생활환경 취약지구 개선 일자리사업 기간제근로자 12명을 대상으로 산업안전보건교육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 내용으로는 재활용품 분리배출 안내, 친절교육, 산업안전보건교육을 진행했으며, 작업 시 안전위해요소 점검과 교통사고 발생 우려 등 유의사항을 전달했다.
삼양동지역사회보장협 복지서비스 회의
제주시 삼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태균·민간위원장 김명금)는 지난 26일 주민센터 소회의실에서 위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5월 긴급복지서비스 회의를 개최했다.
삼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진행할 프로그램들을 의논했고, 열띤 회의과정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 및 복지사각지대 최소화 등을 위한 계획도 논의했다.
제주적십자사 아동시설 종사자 교육
대한적십자사제주도지사(회장 정태근)는 최근 제주적십자사 나눔홀에서 도내 어린이 이용시설 종사자 40여 명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무료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응급상황에 신속히 대처해 골든타임 내 아이들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역량을 기르기 위해 연령별 심폐소생술, 자동심장충격기 사용 방법 및 상황별 응급처치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분과실행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는 지난 26일 모금회 회의실에서 '2025년 제4차 배분분과실행위원회'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5년 신규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