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더퓨어로터스 주식회사(대표 오유진)는 지난달 30일 제주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양예홍)에 1100만원 상당의 화장품 450점을 후원했다.
더퓨어로터스는 평소에도 사회 공헌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더퓨어로터스 관계자는 "이번 후원이 제주시각장애인복지관의 사업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뽀글뽀글찌개 '사랑의 식탁' 협약
제주시 건입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달성, 동장 김미성)는 지난달 25일 건입동 소재 뽀글뽀글찌개(대표 김민정)와 '행복나눔 사랑의 식탁' 복지자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지역 업체인 뽀글뽀글찌개에서 지역 내 홀로 사는 노인과 중장년층 가구 등 취약계층에게 무료급식을 제공키로 하는 내용으로, 앞으로 매월 1회(첫째 주 금요일) 정기적인 행사로 추진할 예정이다.
제주시새마을회 몽골 학교에 한복 나눔
제주시새마을회(회장 유철수)는 최근 제주시새마을부녀회(회장 강길선)의 후원을 받아 제주시새마을알뜰매장에서 몽골지식에르뎀 학교에 가정에서 안 입는 깨끗한 한복 100여 벌을 전달했다.
현원돈 부시장 희망나눔도시락봉사 격려
현원돈 제주시 부시장은 지난달 29일 열린 희망나눔도시락 지원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현 부시장은 행사에 참여한 부녀회원들과 함께 밑반찬을 만들며 회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제주지방조달청 민생경제 회복 소통
제주지방조달청(청장 방혜성)은 지난달 30일 한국농어촌공사 제주지역본부와 한국토지주택공사 제주지역본부를 방문해 민생경제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재정 신속집행 등 상호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방혜성 청장은 경기회복 가속화 지원을 위한 한시적 계약특례 정책을 설명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