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주도의회 4·3특별위원회(위원장 하성용)가 지난 18일 제주도의회 소통마당에서 여수시의회 여순사건및여수시과거사 특별위원회와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해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정책간담회에서 두 특위는 활동 현황을 공유하고 상호 교류, 협력 증진 방안을 논의했다.
‘관광 미담 콘테스트’ 수상자에 감사패
제주도와 제주도관광협회(회장 강동훈)는 지난 16일 열린 제주관광인의 밤 행사에서 '제주관광 미담 콘테스트'를 진행해 우수사례로 선정된 5명과 미담사례 행위자 5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선정된 우수 미담 사례는 버스시스템을 친절하게 안내한 버스(101번, 202번) 승무원과 휠체어를 함께 들어주고 안내한 본태박물관, 이용객에게 세심한 도움을 베푼 하루방 벤택시 등이다.
제주해경청 어선 화재사고 현장점검
제주해양경찰청(청장 박상춘)은 19일 서귀포시 성산항 등을 방문해 항내 계류어선 관리 실태 및 어선 화재사고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서귀해경 기상 악화 대비 대응 태세 점검
서귀포해양경찰서(서장 김서구)는 19일 겨울철 기상 악화에 따른 해양사고 위험이 증가에 대비해 구조 장비를 점검하고 승조원과의 소통 간담회를 진행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