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입동 주거환경개선 봉사 활동
작성 : 2023년 03월 23일(목) 00:00
제주시 건입동주민센터(동장 김시중)와 건입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달성), 제주사회복지협의회 자원봉사연합회(회장 문영호)는 지난 18일 건입동 일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주거 개선에 어려움이 있는 관내 저소득층 2가구를 대상으로 쓰레기와 가재도구 정리, 의류 세탁 등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실시했다.





곡천화원 연동주민센터에 식료품 기탁

1

곡천화원(대표 고철원)은 지난달 20일 연동주민센터(동장 김성수)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5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했다.

고철원 대표는 "이번 후원이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 모두가 행복하고 더불어 잘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서귀포시 안덕면 '비치코인' 협약

1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송창수)은 지난 21일 (민·관이)함께하는 깨끗한 해변 만들기 '비치코인' 과 관련해 제휴 카페 6개소와 협약식을 체결했다. 제휴 카페는 원앤온리, 라이프워크메가스토어, 에캄, 그레이그로브, 카페루시아, 휴일로 등이다.





구좌농협 관내 경로당에 운영비 지원

1

구좌농협(조합장 윤민)은 지난 21일 농협 대회의실에서 관내 17개 경로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총 2600만원의 경로당 운영비를 전달했다. 구좌농협은 지역 어르신들의 여가활동과 복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2009년부터 매년 경로당 운영비를 지원하고 있다.

기사 목록

한라일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