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농·축산물 가공업체 방문
작성 : 2023년 01월 27일(금) 00:00
안우진 제주시 부시장은 26일 농·축산물 가공업체인 도구리 영농조합법인, 제우스, 한라산식품 등 6차 농촌융복합 산업 인증업체 3곳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의 애로 사항을 청취했다. 안 부시장은 이 자리에서 "기후 변화와 농산물 개방화에 대응해 소비 트렌드에 맞는 농산물 가공식품의 다변화를 위해 적극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서홍동체육회 신임 회장 선출

1

서홍동체육회(회장 문순용)는 지난 20일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해 2022년 결산안을 심의하는 한편, 신임회장에 문순용씨를 선출했다. 문 신임 회장은 "주민들의 건강을 도모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사랑의 쌀 기탁

1

대한전문건설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백상훈)는 지난 25일 성산읍주민센터(읍장 현동식)를 방문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해 써달라며 240만원 상당의 이웃 사랑 쌀 100포를 기탁했다.

백상훈 회장은 "성산읍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쌀을 기탁하게 됐다"며 "꾸준한 나눔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대한전문건설협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제주시 설맞이 취약계층 물품 전달

1

제주시는 지난 20일 대한적십자사제주도지사(회장 정태근)로부터 2023년 설맞이 취약계층에 지원할 혹한기 이불 188개와 라면 10박스를 후원받았다. 이에 제주시는 드림스타트 아동을 선정해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표선면 이나요가 이웃돕기 성금 기탁

1

서귀포시 표선면 이나요가(대표 최이나)는 최근 새해맞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표선면주민센터(면장 조성연)에 기탁했다.

기사 목록

한라일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