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사 제주후원회 정기회의 개최
작성 : 2022년 07월 27일(수) 00:00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후원회(회장 신영민)는 지난 25일 적십자사 나눔홀에서 후원회 회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 1부에서는 후원회 신입회원에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2부에서는 '신입회원 추천(안)'을 심의해 원안대로 의결하고 2022년도 재원조성 현황, 상반기 인도주의 활동 현황 등을 보고했다.

신영민 회장은 "생명을 살리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인도주의 활동을 차질없이 수행하기 위해서는 기금 마련이 매우 중요하다"며 "지역사회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대-방송통신전파진흥원 인재양성 협약

1

제주대학교(총장 김일환)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원장 정한근)은 지난 25일 제주대에서 ICT(정보통신기술)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인재양성 교육에 필요한 시설물 및 기자재 활용 ▷우수인재 발굴 및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필요한 정보화 기회제공 등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제주캐노픽스 착한가게 캠페인 가입

1

제주시 용담2동 소재 제주캐노픽스(대표 김동현)는 지난 25일 매장 앞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진행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제주캐노픽스는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된다.





쇠소깍작은정원 착한가게 캠페인 동참

1

제주시 효돈동 소재 음식점 쇠소깍작은정원(대표 김수진)은 지난 22일 매장 앞에서 효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승훈·김신혁)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함께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안전문화정착 결의 한마음대회 개최

1

바르게살기운동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회장 좌중언)는 26일 제주시 거로마을 운동장에서 회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2년 안전한제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결의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건입동주민자치위원회 냉방용품 전달

1

제주시 건입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봉실)는 26일 어려운 이웃들이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독거노인 10가구에 냉방용품 써쿨레이터를 전달하고 안부를 묻는 시간을 가졌다.

기사 목록

한라일보 바로가기